나선형은 나선형 팔을 보는 원형 은하입니다. 나선형에는 Scheibe이 있고 나선형 팔이 자주 보입니다. 나선형 팔은 성별 사이의 먼지와 가스로 가득 차 있으며, 최근에는 많은 별들이 탄생했다. 최근에 태어난 중하고 밝은 별들에 의해 방사되는 빛 때문에, 나선형 팔은 다른 부분들보다 더 밝게 보인다. 은하 중심에는 주로 오래된 별들로 이루어진 둥근 돌출부가 있다. 돌출부 중앙에 밝은 작은 은하단이 있다. 핵 중심에는 종종 매우 무거운 블랙홀이 있다. 은하의 바깥부분은 둥근 배경을 가지고 있다. 후광은 별들의 후광과 더 크고 무거운 암흑 물질의 후광으로 구성된다. 나선형 회전이 자주 빨라요. 나선형 은하의 예로는 안드로메다, 안드로메다, 소용돌이 은하, 삼각형 등이 있다.
은하 가운데 있는 거대한 나선형 팔을 연결하는 막대 구조는 뚜렷해 보인다. 막대를 따라 나선팔에 있는 별간 기체가 은하중심부에 도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둥과 불꽃구멍이 오래된 별들로 이루어져 노란색으로 보이는 반면, 고온의 젊은 별들이 많기 때문에 나선형 팔은 푸른색으로 보인다.
나선형 형태
나선형은 막대 없는 일반 나선형(S 또는 SA)과 막대형 나선형(SB)으로 나뉜다(그림 2). 나선형 암의 활선도와 거품의 비율에 따라 a, b, c로 분류된다. 만약 그들이 c에 가까워지면, 그들은 초기 형태이고, 만약 그들이 c에 가까워지면, 성숙 형태라고 한다. 나선형 팔이 가장 많이 수축된 경우 a로 분류되고 C로 분류되지 않은 경우 C로 분류된다. 만약 당신이 디스크가 있지만 나선형 팔을 볼 수 없다면, 당신은 렌즈engalaxy (S0)로 분류된다. 이 렌즈는 구형의 은하의 특성과 타원형 은하의 특성을 결합한다.
나선형 구조
밝은 나선형의 지름은 약 100이다.1000광년, 그리고 질량은 태양의 약 1조 배입니다. (그림 3) 하지만 나사는 크기와 질량이 다릅니다. 나선형 원형의 큰 구성 요소로 구성된다. 구형의 구조는 거대한 할로와 돌출부를 가지고 있지만, 디스크 구조에는 나선형 암과 막대가 있다. 돌출부 가운데에는 은하의 핵이 있고, 가운데에는 초거대 블랙홀이 있다.
이것은 우리 은하의 대략적인 구조입니다. 전형적인 나선형 은하입니다. 그것은 꽃, 유리창, 별빛, 암흑 물질의 빛을 보여준다. 중심에는 은하의 핵이 있습니다. 우리 은하에서 빛을 내는 성분들은 별, 별, 그리고 항성간 물질입니다. 이 클러스터는 작은 야외 수영장과 아주 오래된 개념 클러스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간 물질은 성간 가스와 일부 성간 먼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별간 기체는 차가운 가스(온도 > 102 K), 따뜻한 가스(온도: 102–104 K) 및 뜨거운 가스(온도: 106 K)로 나뉜다. 차가운 기체는 중성자 구름과 분자 구름을 포함하여 주로 전파와 적외선에서 관찰된다. 열 가스는 가시광선을 포함한 다양한 파도에서 관측되며 이온 수소와 초신성 파편, 행성 안개 등을 포함한다. 뜨거운 가스는 주로 X-ray와 자외선 복사에 관찰된다.
디스크는 두께에 따라 얇고 두꺼운 디스크로 나뉩니다. 얇은 유리창에는 차가운 성기가 가득 차 있다. 두꺼운 유리창에는 성관계를 맺는 물질이 없고, 비교적 오래된 별들도 많이 있습니다. Scheiben 회전 속도가 빨라요. 회전 속도는 은하중심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나사는 외부 영역에서 일정하게 증가하거나 감소하지만 일부 영역에서는 감소된다. 원의 최대 회전속도는 은하의 밝기와 매우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그것을 발견한 천문학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다.
나선형 경보
하드 디스크에는 여러 가지 나선형 암이 있습니다. 나선형 팔은 차가운 성기로 가득 차 있고 별들은 계속해서 태어납니다. 나선형 암은 중성 가스, 짙은 안개, 젊은 성층권, 별, 이온 수소 영역, 초신성의 파편들로 가득 차 있다. 나선형 암은 밀도와 별 생성 영역의 확산, 그리고 은하의 상호작용에 의해 야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막대
이 막대는 나선팔과 은하의 중심 사이의 다리 역할을 한다. 이 막대는 나선팔에서 은하중심까지 별간 가스를 운반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 막대는 주로 오래된 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나선은하 종류와 의미 알아보기
2021. 1. 28. 13: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