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성의 반지는 1609년에 갈릴레오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다. 갈릴레오는 망원경의 성능이 약하기 때문에 망원경이 반지라는 것을 몰랐고, "토성의 양쪽에는 이상한 귀가 있다. 약 50년 후, 네덜란드 천문학자 호이징은 토성의 양쪽 귀가 반지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675년 이탈리아 천문학자 카시니는 그것이 토성의 단일 반지가 아니라 여러 개의 반지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더 나은 망원경을 사용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또한 "카시니 갭"이라는 고리들 사이에 큰 간격을 발견했다.
우주선의 관측에 따르면 토성의 반지는 기록의 크기만큼 작은 고리로 이루어져 있다. 토성의 반지는 적도 표면에 위치하며 약 70개 정도 됩니다.000에서 140까지입니다.표면에서 수천 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토성의 반지는 약 70개 정도 됩니다.폭이 수천 킬로미터야 토성의 반지는 기차 크기의 작은 얼음 입자로 이루어져 있다.
토성
많은 천문학자들은 토성 제조 후 남은 물질이 반지를 형성한다고 추정한다. 다시 말해, 토성은 안개 속에서 창조되었고, 그 시기에 고리가 만들어졌다. 이것은 토성의 거대한 고리 시스템을 설명할 수 있고, 반지의 밀도가 낮다는 것을 포함한 많은 것들을 설명할 수 있지만, 어떻게 반지가 45억 년 이상 유지되었는지 설명하기는 어렵다. 그리고 일부 천문학자들은 토성의 반지가 토성의 강력한 중력에 도달하지 못하는 인공위성의 잔재라고 주장한다. 다시 말해, 위성, 운석, 혜성 같은 물체가 토성에 접근하면, 돌에 의해 부서지고, 마찰을 통해 서로 분리되고 작은 조각으로 부서집니다.
개척자 11
토성에 도착한 첫 탐사선은 11번 개척자였습니다. 1979년 9월 1일, 토성과 몇몇 위성들의 사진이 약 20여 개의 거리에 있었다.1000km를 달렸어요. 해상도가 좋지 않았지만 표면의 대기를 감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탐사는 타이탄의 온도를 측정했습니다.
보이저 1번과 2번입니다.
1980년 11월, 보이저 1호가 토성에 도착했습니다. 토성, 토성, 달, 반지에 대한 고해상도 사진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위성 표면의 이미지를 처음으로 얻었고, 많은 대기 정보를 얻기 위해 타이탄에 접근하기도 했다. 하지만 타이탄의 대기는 너무 두꺼워서 지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없었습니다.
1981년 10월, 보이저 2호가 토성에 왔습니다. 그 사진들은 토성의 대기와 반지의 변화를 보여줄 만큼 충분히 선명했다. 탐사선은 반지 안팎에서 많은 위성을 발견했다.
카시니 호옌지스.
2004년 7월 1일에 카시니호는 토성 궤도에서 장기 탐사 SOI를 시작했다. 2005년 1월 호이겐호가 토성 위성 타이탄에 추락했다. 추락 과정에서 그들은 공기 분석 이외의 임무를 수행하고 안전하게 착륙했다. 카시니는 2008년에 임무를 끝내기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임무 기간이 2년 연장되어 아직 가동 중이다.
토성의 위성과 탐사 알아보기
2021. 2. 7. 22: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