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시대의 자기 장교에 대해서 알아보기 :: 맥북에어 M4 출시일
반응형

자기 장애는 태양풍이나 태양의 자석 구름이 지구에 도달할 때 지구의 자석장과 이온스피어의 전류에 의해 지구의 자석장이 바뀌는 현상이다. 자기장 교란에서 태양계의 가장 큰 요인은 주로 플레어 폭발과 관련된 입자 질량 방출이다. 자성 장애는 자기권력과 지구의 이온화를 크게 변화시켜 단파 통신의 고장, 세계 위성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오류 증가, 우주 전자 장비의 오작동으로 이어질 수 있다. 자기장 오작동은 또한 지구의 전력망에 오작동을 초래할 수 있다. 주로 위도가 높은 국가들에서 발생하지만, 중위도에 대한 위험도 없다. 결과적으로, 국가들은 우주 재앙 전에 태양 복사 강도, 고에너지 입자의 양, 그리고 지구의 자기장 혼동의 정도 때문에 자기장 파괴에 반응한다. 한국에서는 국립 전파연구소의 우주 웰빙센터가 지구의 자석의 수준을 관찰, 분석, 예측한다. 구체적으로, 그것은 태양 복사, 태양 입자와 지성 자석으로 구분되며, 최대 5단계까지 경보를 발령한다. 또한 정부 차원에서는 위성, 항공, 비행, 전력 및 방송 지역에 대한 대응 정책을 수립하여 태양광에 의한 자기장 간섭을 최소화한다.

전 세계 유도 전류의 자성 장애로 인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대규모 정전이 발생하였다. 1989년, 고대 백제 발전소의 발전소가 9시간 만에 붕괴되고 6백만 명의 사람들이 정체되면서 약 3억 달러의 손실이 발생했다. 스웨덴은 2003년 원자력 발전소를 개조하여 30분 동안 정전을 겪었고, 특히 15대의 변압기가 남아프리카 원자력 발전소에 불이 붙었다.

위성 표면에는 양극과 음극 전하가 있고, 갑자기 수천 볼트 이상의 정전기가 방출되어 인공위성을 손상시킨다. 캐나다 통신 위성인 Anik E-1과 E-2는 며칠 동안 통신 장애를 겪었으며, 미국 갤럭시 15는 전기 장치 문제로 8개월 동안 비행했다. 지구의 자기장해에 관한 구름kratz기 대기의 밀도가 증가하면 강우위성으로부터 예상치 못한 마찰이 발생하고 위성 속도가 떨어진다. 결과적으로, 낮은 궤도는 원래의 궤도와 다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위성 수명이 단축될 수 있다. 한국의 아리랑 위성 1호는 2003년 10월 6배 이상 증가했다.

항상 지자기장의 폭발을 관찰하기 위해 지자기장의 표준 관찰을 수행해야 한다. 한국 기상청, 한국자원원, 한국천문학원은 남극에 지자기장을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충양을 제외하고, 그것은 국제 과학공동체협력기구(IAEA)의 공식 전망대에 등록되지 않았다. 이는 현대 및 관측 표준에 따라 실시간 기하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통신 문제, 내비게이션 시스템 고장 및 전력망 손상과 같은 사회경제적 영향을 고려할 때, 보안 네트워크 및 지리학적 연구에 대한 기여도를 고려할 수 있는 연구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