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은 태양의 표면을 관찰하면 태양의 표면 중앙에서 가장자리까지 어둡게 되는 현상이다. 왜냐하면 태양 중심으로부터 에너지가 더 멀어질수록 밀도와 온도는 더 낮아지기 때문입니다. 극단적인 중력의 다이어트와 관찰은 태양뿐만 아니라 모든 별에서 볼 수 있는 빛 호흡의 주요 현상을 보여준다. 민감도 주요 파장의 정도를 정확하게 파악하면 태양을 포함한 항성 대기의 고도별 온도 분포를 관찰할 수 있다. 반면에, 다른 파도에서 태양의 표면 관찰은 전파와 자외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경계선 강화와 같은 다른 파도에서 점점 더 밝아질 수 있다.
원인
알코올 중독의 원리입니다. "대기" 밀도가 일정하다고 가정하면, 우리가 볼 수 있는 태양의 반경은 태양의 표면 중앙에서 가장자리까지 증가한다. 반면에, 태양을 떠날 때 온도가 낮아지기 때문에 태양의 가장자리보다 태양의 표면 중심을 더 자세히 보는 것이 그 결과이다.
태양의 표면 가장자리를 보면 태양의 표면 중심을 볼 때와 같은 깊이를 볼 수 없다. 태양 내부의 밀도가 높고 보이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볼 수 있는 최대 한계가 있다. 이것이 안개가 멀리 보이지 않는 이유이다. 그 결과, 우리가 보는 태양의 반경은 태양의 중앙에서 가장자리로 올라갑니다. 바깥 온도가 내려가면서 태양의 표면 중앙을 보면, 태양의 표면 가장자리보다 더 깊은 곳을 볼 수 있다. 블랙 방사선 이론인 Stefan Boltsman 법칙에 따르면, 태양의 표면의 중심부의 밝기는 4온도에 비례하여 가장자리의 밝기보다 더 좋아 보인다.
이것은 관찰자가 볼 수 있는 태양의 표면 가운데의 밝기와 각각 중앙에서 멀리 떨어진 S 지점의 밝기이다. 등식이 주광의 주효과를 나타내는 용어로만 진화한다고 가정하면, 태양의 주광에 가장 잘 묘사되는 요인은 다음과 같다. 이 경우 선 표면 경계 밝기는 평균 밝기의 약 30%이며, 따라서 선 표면의 평균 밝기는 평균 밝기의 약 80%이다.
주연 역할
가시광선에서는 태양과는 달리, 전파를 이용해 태양을 관찰함으로써 강력한 주요 확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태양으로부터 방사선이 상층 대기권에 의해 방출되기 때문이다. 무공전자에 의해 매개체 내 방사선이 차단되므로, 태양 표면으로부터 제거되는 방사선은 쉽게 벗어날 수 없다. 태양의 상층 대기권은 높이에 따라 감소하며, 주요 증폭 이벤트는 밀도가 일정하더라도 전자의 간섭을 설명할 수 있다. 반면에 파도가 짧을수록, 파도가 짧을수록, 더 깊은 대기와 파도가 길수록, 더 높은 대기를 얻을 수 있다.
주연감광 의미 알아보기
2021. 2. 2. 06:13
반응형